[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차지연 / 사진제공=EMK뮤지컬컴퍼니
차지연 / 사진제공=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마타하리’에서 마타하리 역으로 약 1년 만에 무대에 복귀하는 차지연의 ‘내 삶이 흘러가(A Life Tim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내 삶이 흘러가’에서 차지연은 전설이 된 비운의 무희 마타하리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과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마타하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높였다.

마타하리의 솔로곡인 ‘내 삶이 흘러가’는 지난해 초연 공연에서 마타하리의 솔로 곡이자 대표 넘버였던 ‘예전의 그 소녀(The Girl I Used To Be)’의 가사를 수정해 재탄생시킨 곡이다. ‘예전의 그 소녀’는 새로운 사랑 앞에 마음 설레며 아르망 앞에서는 순수했던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면 ‘내 삶이 흘러가’는 아르망에게 자신의 과거를 조심스럽게 고백하며 전쟁으로 폐허가 된 세상에서 오늘을 진실되게 살자고 노래하는 곡이다. 차지연은 특유의 감성으로 ‘내 삶이 흘러가’를 덤덤하면서도 슬픔이 묻어나는 목소리로 열창해 마타하리의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차지연의 ‘내 삶이 흘러가’의 뮤직비디오는 ‘마타하리’의 공식 홈페이지와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채널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 음원은 12일 정오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마타하리’는 오는 1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