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 (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사진= (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제 5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BICF)’의 ‘2017 BICF 주제곡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곡에 코미디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BICF는 지난달 23일 ‘2017 BICF 주제곡 공모전’을 개최하며 페스티벌의 이색적인 포문을 열었다.

제 5회를 맞이해 처음으로 주제곡이 탄생할 이번 공모전은 자격의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해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참여율을 예감케 했다.

이번 달 11일까지 접수가 가능한 이번 공모전에는 많은 작곡가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힙합, EDM,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재밌고 중독성 있는 곡은 물론 BICF에 맞는 가사까지 직접 붙인 곡까지 접수되면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과연 BICF의 첫 주제곡은 어떤 장르로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최고의 코미디언들이 음반 제작에 대거 참여할 것으로 눈길을 끌었던 바, 조윤호, 홍인규, 김지민, 양상국, 박휘순, 김원효 외에도 코미디언들이 대거 녹음에 참여한다고 해 BICF 첫 주제곡 아티스트의 곡에 그들만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더해진 노래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2017 BICF 주제곡 공모전’은 온라인 음악 거래 플랫폼인 셀바이뮤직(sellbuymusic.com)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올 여름을 시원한 웃음으로 책임질 BICF는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10일 간 진행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