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썸 한달’ / 사진제공=CJ E&M
‘썸 한달’ / 사진제공=CJ E&M
박보람이 부른 ‘인썸니아’의 음원과 함께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주연을 맡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한 달간 ‘썸 타는’ 남녀의 이야기를 음악과 영상으로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두 번째 더블타이틀곡 ‘인썸니아’와 ‘Kiss’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박보람이 부른 ‘인썸니아’는 썸남과 밤새 연락을 주고받느라 불면증에 시달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박보람 특유의 상큼한 보이스가 한층 돋보이는 ‘전 국민 썸 공감송’이 완성돼 리스너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앞서 선보인 ‘인썸니아’ 티저 영상을 통해 달달한 멜로디와 가사 일부가 선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함께 공개되는 ‘Kiss’는 썸녀와의 의도치 않은 스킨십에 두근거리는 썸남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뛰어난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는 ‘음색 깡패’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이 가창에 참여해 그만의 소울풀한 매력으로 감성 저격에 나설 계획이다.

이에 더해, ‘현실 남친의 정석’ 지수와 ‘인형 미모’를 자랑하는 김민지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Episode 1에 이어, 썸남과 썸녀가 아찔한 스킨십과 함께 서로에게 점점 더 가까워지며 본격 로맨스 돌입을 알려 보는 이들을 더욱 ‘심쿵’하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박보람이 부른 ‘인썸니아’와 카더가든의 ‘Kiss’ 및 지수-김민지 주연 ‘썸 한달’ Episode 2 뮤직비디오 7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