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FT아일랜드
FT아일랜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웅장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신곡 ‘윈드’ 티저를 공개했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티저사이트에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 타이틀곡 ‘윈드(Wind)’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윈드 프렐류드(Wind Prelude)’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신곡 ‘윈드’의 웅장한 음악적 스케일로 시선을 끈다. 티저는 리더 최종훈의 잔잔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고, 점층적으로 쌓이는 현악기 편곡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어 멤버들이 연주하는 압도적인 밴드 사운드가 폭발하며 드라마틱한 구성으로 귀를 사로 잡는다.

FT아일랜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는 FT아일랜드의 지난 날을 돌아보고, 활동 10년을 넘어 앞으로도 계속될 FT아일랜드의 미래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윈드’는 보컬의 절절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록발라드로,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 보낸 후 겪는 힘든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이홍기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데뷔 10주년을 맞은 FT아일랜드는 6월 7일 온·오프라인으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를 발매한다. 발매 당일에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웅장한 스케일의 신곡 ‘윈드’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