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 신보 재킷 / 사진제공=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더 이스트라이트 신보 재킷 / 사진제공=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영재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풋풋함이 느껴지는 신곡을 들고 컴백한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사랑스럽고 풋풋한 고백이 담긴 곡으로, 밝고 신나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또 함께 수록된 트로피컬 믹스(Tropical Mix) 버전은 달콤한 멜로디 위에 플롯, 마림바 느낌이 나는 악기를 사용해 상큼하고 통통 튀는 사운드를 가미한 곡으로, 듣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해변가에 온 듯한 시원한 분위기를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기존의 밴드 사운드와는 차원이 다른 전자악기 위주로 녹음, 리스너들에게 더욱 화려하고 시원한 사운드를 들려주겠다는 각오로 기대를 높였다.

이 밖에도 이번 싱글 앨범에는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의 록 믹스(Rock Mix) 버전과 어쿠스틱 팝 믹스(Acoustic Pop Mix) 버전도 함께 수록돼있어 더 이스트라이트의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신예 보이 밴드로,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앨범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더 이스트라이트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음악방송 출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