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아이돌마스터’ / 사진제공=IMX
‘아이돌마스터’ / 사진제공=IMX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에서 배우 성훈의 카리스마 연기 이면에 숨어있던 달달한 매력이 드러나는 극과극 카메라 온오프 컷이 공개됐다.

성훈은 극 중 최고의 걸그룹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강신혁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특히 강신혁은 지극히 올바른 말만 해 주변에 아군보다 적이 많은 캐릭터로 지난 3회에서는 연습생들의 실력에 독설을 쏟아 부으며 “난 될 놈만 데리고 간다”고 서바이벌을 선언해 차갑고 냉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그런 가운데 성훈의 실제 촬영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함께하는 출연진,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환히 웃음 짓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무뚝뚝한 카리스마를 지닌 강신혁과는 전혀 상반된 매력이어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성훈은 평소 젠틀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성격으로 촬영장에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는 비타민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무엇보다 쉬는 시간에는 시크함이 무장해제 된 친근함을 내뿜는가 하면 촬영이 시작되면 놀라운 집중력으로 강신혁 캐릭터에 몰입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고 해 그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성훈이 출연하고 있는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을 꿈꾸는 10인의 도전과 성장기를 다루는 청춘 드라마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뚝뚝한 프로듀서 강신혁에게 볼 수 없던 심쿵 미소를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성훈은 오는 19일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4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후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