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이동욱 /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이동욱 /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배우 이동욱이 오늘(12일)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동욱이 진행하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랜선 심야 데이트-이동욱의 On the air(이하 ‘On the air, 온 디 에어’)’의 2 회 방송을 앞두고, ‘On the air’ 1회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동욱이 진행을 맡은 ‘On the air’는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선보이는 본격 비주얼 라디오쇼. 네이버 V LIVE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배우 라이브 콘텐츠 포맷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라디오 부스를 배경으로 기분 좋은 미소를 짓고 있다. 운치 있는 분위기의 라디오 부스와 더불어 이동욱의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동욱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On the air’를 통해 비주얼, 목소리, 입담 3박자를 고루 갖춘 만능 배우임을 입증했다. 숨길 수 없는 잘생긴 비주얼, 여심을 녹이는 목소리, 수려한 언변과 유머러스한 입담은 보는 재미를 높이며 호평을 얻었다.

특히 이동욱은 ‘On the air’ 방송 내내 팬들의 고민을 상담해주고, 덕계못(덕후는 계를 못 탄다) 탈출을 장려하고자 전화나 영상 통화를 하며, 팬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이어나갔다.

이동욱이 진행을 맡은 ‘On the air’는 매달 12일 오후 11시마다 생방송 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