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트와이스 ‘SIGNAL’ 스포일러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SIGNAL’ 스포일러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시그널(SIGNAL)’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2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시그널’의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컴백을 사흘 앞두고 선보인 이 영상은 미니 4집 앨범 ‘시그널’ 발매에 앞서 최근 잇따라 공개된 티저 이미지가 빠르게 교차되면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속 반복되는 빠른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가 흘러나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 멤버들의 스포일러도 이어졌다. 지난 11일 멤버 사나와 쯔위가 KBS2 ‘해피투게더3’의 ‘이 구역의 짱은 나야’ 특집에 출연해 신곡 안무를 짧게 선보인 것.

‘시그널’을 통해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JYP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컴백한다. 현재 가요계 ‘대세’ 걸그룹인 트와이스와 수많은 가요계의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박진영의 작업은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 1년 반 여 만에 4곡을 연속 히트시키며 역대급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중인 트와이스가 ‘SIGNAL’로 5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할지, 음악뿐만 아니라 콘셉트,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시그널’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시그널 앙코르 트와이스랜드(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