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요조 ‘나는 아직도 당신이 궁금하여 자다가도 일어납니다’ /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요조 ‘나는 아직도 당신이 궁금하여 자다가도 일어납니다’ /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요조가 메가폰을 잡은 단편 영화 ‘나는 아직도 당신이 궁금하여 자다가도 일어납니다’의 티켓이 오픈됐다.

14일 뮤지션 요조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은 ‘나는 아직도 당신이 궁금하여 자다가도 일어납니다'(감독 요조, 이하 ‘나아당궁’)의 티켓이 지난 13일 전주 국제 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됐다고 밝혔다.

‘나아당궁’은 곧 발매를 앞둔 요조의 새 앨범이자 동명의 ‘나아당궁’을 영화로 만든 작품이다. 이처럼 음악 앨범을 영화로 발매하는 요조의 신선한 행보는 팬들과 관계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아당궁’은 전주 국제 영화제의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단편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오는 30일, 5월 3일, 5월 4일 총 3회 상영된다. 마지막 상영날인 5월 4일에는 전주에서 ‘나아당궁’ 앨범 발매 쇼케이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제에서 벌어지는 앨범 발매 쇼케이스는 이례적이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다는 반응이다.

전주 국제 영화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요조의 새 EP앨범 ‘나는 아직도 당신이 궁금하여 자다가도 일어납니다’의 음원은 5월 중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