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하재용 / 사진제공=에이치에이트컴퍼니
하재용 / 사진제공=에이치에이트컴퍼니
마술사 하재용이 뷰티 프로그램 고정 게스트로 발탁됐다.

31일 하재용 측은 하재용이 오는 스카이TV ‘뷰티스카이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뷰티스카이2’는 뷰티와 엔터테인먼트를 합친 뷰티쇼다. 배우 손태영, SNS 스타 기은세,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가 MC를 맡았다.

하재용은 소문난 뷰티템을 다채로운 실험을 통해 직접 검증해보는 ‘뷰티과학수사대 B.S.I’를 비롯해 기은세와 경리의 자존심을 건 메이크오버 배틀 ‘파우치배틀’, 한 주간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화제의 아이템을 알아보는 ‘주간 핫 뷰티’ 등 각 코너 별 적재적소에 등장해 깜짝 마술쇼를 펼친다.

‘뷰티스카이2’ 관계자는 “첫 촬영 당시, 하재용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마술쇼를 펼치며 MC와 패널들은 물론 제작진의 이목까지 단숨에 사로잡았다” 고 전하며 “마술사 하재용의 합류를 바탕으로 뷰티와 마술이라는 이색만남이 절묘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신선한 활력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하재용은 2009년 세계 최연소로 세계마술사협회가 선정한 올해의 마술사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어 2011년 같은 협회가 수여한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를 통해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뷰티스카이2’는 오는 4월 6일 스카이엔터 채널에서 오후 7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