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디제이 프리즈 커버 이미지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디제이 프리즈 커버 이미지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솔로 데뷔를 앞둔 플래닛쉬버(Planet Shiver) 멤버 디제이 프리즈(djfriz)가 첫 번째 싱글 음반의 윤곽을 드러냈다.

플래닛쉬버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7일 공식 SNS에 디제이 프리즈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음반 ‘The Record Vol.R’의 영상 티저와 커버 이미지를 올렸다.

총 17초 분량의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티저는 이마에 십자가 문양을 새긴 남자 주인공이 관을 끌고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그는 어느 곳에서 발길을 멈춰 섰고, 주인공의 눈앞에 나타난 것은 거대한 인형이었다. 영상 말미에는 초점이 없던 인형의 눈이 갑자기 빨갛게 변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으며, 음반 발매일을 알리는 ‘R 20170328 12PM’이라는 문구로 마무리돼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영상 티저와 같은 날 공개된 디제이 프리즈의 싱글 커버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 위에 알파벳 ‘R’이 써진 흰색 양말이 가지런히 놓여있어 ‘R’의 의미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08년 동료 프로듀서 필터와 더불어 플래닛쉬버를 결성해 총 5장의 음반을 발매한 바 있는 디제이 프리즈는 다이나믹듀오를 비롯해 에픽하이, 도끼 등 정상급 뮤지션들의 음반에도 참여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그의 솔로 음반은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