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지원(GIWON) / 사진제공=로켓드라이브
지원(GIWON) / 사진제공=로켓드라이브
인디펜던트 레이블 로켓드라이브(Rocket Drive)의 지원(GIWON)이 신곡을 공개한다.

지원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돈트 세이 노(Don’t You Say No)’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곡에는 좋아하는 이성을 ‘달’에 비유, 자기가 ‘별’이 돼 달을 밝게 비춰주고 싶으니 거부 하지 말라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남자가 여자를 존경하고 여자를 더 비춰주고 싶은 마음이 담긴 곡이다. 미국 유명 래퍼 DMX와 작업하며 미국 현지 힙합씬 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래퍼 ‘C-Tru’가 피쳐링 함으로써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원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슬로우(Slow)’이후 약 8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을 발매한다. 지원은 수준급 댄스 실력과 작사·작곡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듀싱 및 뮤직비디오 작업 등 디렉팅을 전부 진두지휘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앞서 지원은 티저 사진과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신곡의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돈트 세이 노(Don’t You Say No’)는 곡 작업, 녹음, 믹스, 마스터링, 뮤직비디오, 앨범 재킷 사진 등을 미국 캘리포니아 LA 현지에서 모두 작업해 개성 있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어 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