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사임당’ OST ‘별의 노래’ / 사진제공=로엔엔터
‘사임당’ OST ‘별의 노래’ / 사진제공=로엔엔터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부른 ‘사임당’ 8번째 OST가 공개됐다.

SBS ‘사임당, 빛의 일기(이하 사임당)'(극본 박은령, 연출 윤상호) OST의 공동제작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정오 멜론 등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임당’ OST ‘별의 노래’가 공개됐다”고 전했다.

‘사임당’ OST는 앞서 린과 이수, 자우림 김윤아, 더원, 김범수 등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이목을 끌어왔다. 여기에 걸그룹 피에스타 혜미 등 숨은 아이돌 보컬까지 더하며 참신함을 높였고, 이번엔 실력파 걸그룹 멜로디데이를 가창자로 내세운 것.

멜로디데이는 정식 데뷔 전부터 KBS2 ‘각시탈’ OST로 음악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도 대작 드라마 OST들에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별의 노래’는 웅장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스트링 선율의 인트로와 드라마틱한 반전 전개가 인상적인 발라드곡이다. 멜로디데이의 화려한 보컬 조화와 웅장한 선율이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한다. 이밖에 ‘사임당’의 명장면을 모아 만든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영상’ 테마곡으로도 선정됐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미니 4집 타이틀곡 ‘키스 온 더 립스’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26일에는 달,콤커피 서울 발산역점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미니 팬미팅 및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