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레디 /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레디 /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꾸준한 활동으로 단단한 역량을 쌓아가고 있는 래퍼 레디(Reddy)가 그간 많은 공을 들여 준비한 앨범 ‘Universe’ 발표에 앞서 선공개 곡 ‘My Lite (feat. A.C.T.)’를 발표한다.

힙합계의 패션 아이콘으로도 유명한 레디는 이번 싱글 ‘My Lite’를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삶에 대한 가치, 종교적 신념, 미래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인생의 등불로 묘사하였으며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 아티스트로서 소속사와의 유대 관계에서 느낀 신뢰와 친밀감을 진솔한 가사로 표현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 2월 발표된 지투(G2)의 앨범 ‘G2’s Life, Pt. 2’에 참여하며 주목 받은 프로듀서 유지피(UGP)와 첫 호흡을 맞춘 곡이기도 하다.

또한, 미국 텍사스 출신 힙합 뮤지션 에이시티(A.C.T.)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하여 감성적인 보컬로 곡의 분위기를 더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죠슈아 트리 국립공원에서 촬영이 이루어진 뮤직비디오는 영상 속 광활한 공간과 유지피 특유의 밀도 높은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레디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가사에 더욱 힘을 실었다.

현재 마무리 작업 중에 있는 앨범 ‘Universe’는 총괄 프로듀서 유지피와 함께 쉬지 않고 작업을 하며 음악에의 열정을 가감 없이 녹여낸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레디는 현재 앨범 제작을 마무리하며 그의 첫 단독 콘서트를 기획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