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구구단, 하이라이트, 이상민/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텐아시아 DB
구구단, 하이라이트, 이상민/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텐아시아 DB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46 새로운 출연자로 이상민과 하이라이트, 그리고 걸그룹 구구단의 세정·미나가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방송인 이상민. 이상민은 과거 수십억의 빚으로 인해 ‘채무의 아이콘’이 되었다가 최근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며 빚을 소재로 특유의 입담을 선보이는 예능인이다. 이에 이상민은 ‘마리텔’에서 그동안 몸소 터득한 생활비 절약 팁을 공개하고 평소 라이프스타일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하이라이트. 최근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출발한 보이그룹 하이라이트는 공중파 예능의 첫 완전체 출연으로 ‘마리텔’을 선택했다. 이들은 신인의 마음으로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캠핑을 떠나기로 했다고. 실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와 넘치는 예능감까지 갖춘 하이라이트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구구단의 세정, 미나. 세정과 미나는 I.O.I로 활동하다 최근 구구단이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해 화제다. 특히 세정은 각종 예능에 다수 출연하며 발랄하고 아재스러운 매력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이들은 ‘마리텔’에서 구구단 숙소를 공개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인테리어 및 리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가 출연하며 역사 작가 심용환과 ‘민주주의’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게스트는 김정민과 함께한다.

김구라, 이상민, 하이라이트, 구구단 세정,미나가 출연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19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5일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