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노래싸움’ / 사진제공=KBS
‘노래싸움’ / 사진제공=KBS
개그맨 이상훈이 걸그룹 트와이스와 아이오아이에게 댄스배틀 도전장을 내밀었다.

17일 방송되는 KBS2 ‘노래싸움-승부(이하 노래싸움)’에서 이상훈이 트와이스의 ‘티티(TT)’와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의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한다.

공개된 스틸 속 걸그룹 멤버에 빙의된 이상훈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상훈은 ‘TT’ 하이라이트 안무 포인트를 살리고 있는가 하면, ‘너무너무너무’ 부끄럼 댄스를 완벽하게 따라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상훈은 걸그룹의 무대 위 깜찍한 표정연기까지 따라 하고 있는데, 걸그룹 멤버들의 상큼한 모습이 아닌 초지일관으로 ‘입쩍벌’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터트린다. 더욱이 이상훈은 해맑다 못해 입이 찢어질 듯 과도한 웃음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이상훈은 “걸그룹 댄스에 자신 있다”라며 무대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상훈은 트와이스와 아이오아이 노래에 맞춰 각이 살아있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이상훈은 모든 안무의 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내는 동시에 개그맨의 본능을 표출하며 코믹하고 오버스러운 안무 동작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이상훈은 걸그룹 댄스뿐만 아니라 숨겨왔던 엄청난 노래 실력을 뽐내며 현장을 종횡무진했다고 전해져 그의 무대에 기대가 한껏 증폭된다. 오후 8시 3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