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씨엔블루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씨엔블루가 다채로운 밴드 컬러로 돌아온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7℃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헷갈리게’를 포함해 여섯 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되었다. ‘헷갈리게’는 연애하기 전 애매한 남녀간의 관계와 ‘썸’의 헷갈리는 감정을 표현한 팝록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리듬의 전반부에서 록 사운드가 강한 후렴구로 이어지는 독특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감정을 담은 팝 ‘It’s You’,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직설적으로 다가가는 이야기를 담은 ‘끊지마’,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일렉트로닉 록 ‘웬 아이 워즈 영(When I Was Young)’, 짝사랑하는 상대를 향한 애틋한 감정을 그린 ‘마니또’, 이겨도 계속해서 싸워야 하는 현실을 미국 프로 레슬링 서바이벌 경기 ‘로얄 럼블’에 빗댄 ‘로얄 럼블(Royal Rumble)’까지 다양한 장르의 여섯 곡으로 채워져 있다.

씨엔블루는 이번 앨범에 올해로 데뷔 7주년을 맞은 씨엔블루가 느낀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만남·사랑·추억·현실 등 다양한 테마를 다채로운 장르로 풀어내며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팝밴드 씨엔블루의 컬러를 완성했다.

한편, 씨엔블루 새 앨범 7℃N’의 전곡 음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19일 오후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씨엔블루 눕방LIVE’를 진행하며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