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장용준 / 사진=Mnet ‘고등래퍼’ 방송화면 캡처
장용준 / 사진=Mnet ‘고등래퍼’ 방송화면 캡처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해 논란의 중심에 섰던 장용준(NO:EL)이 ‘쇼미더머니6’에 지원했다.

프리마뮤직그룹 측은 9일 SNS를 통해 “프리마 뮤직 그룹 새 멤버 노엘입니다 쇼미 나오실려는 분들 다들 짐싸세요”란 글과 함께 장용준의 ‘쇼미더머니6’ 지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장용준은 노련한 래핑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노엘(NO:EL)은 장용준이 앞으로 사용할 정식 활동명이다.

장용준은 이 영상을 통해 프라임보이가 설립한 레이블 프리마뮤직그룹(Prima Music Group)에 정식으로 합류했음을 알려왔다.

프리마뮤직그룹은 산이-매드클라운의 ‘못먹는 감’, MC그리의 ‘열아홉’ 등을 만든 프로듀서 프라임보이를 비롯 제이문, 콰이모, X.Q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속해 있는 힙합 씬에 떠오르는 신생 레이블로써 지난 2016년 12월 1일 한국 힙합의 명가 브랜뉴뮤직과 손잡으며 브랜뉴뮤직의 파트너 레이블로 첫 출범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고등래퍼 출연 당시 심사위원인 스윙스, 매드클라운, 제시에게 극찬을 받았던 장용준의 이번 지원 영상은 현재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으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용준의 실력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