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플랜맨-뉴비기닝’ / 사진제공=(주)제이패밀리
‘플랜맨-뉴비기닝’ / 사진제공=(주)제이패밀리
은지원이 달샤벳 수빈, 세리, 우희와 함께 그리스로 여행을 떠났다.

27일 ‘플랜맨-뉴비기닝’ 제작사 측은 은지원이 달샤벳 멤버들과 함께 그리스로 떠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다곱 ㅏㄺ혔다.

제작사에 따르면 2016년 5월부터 트렌디(TRENDY)와 tagTV(태그티비)를 통해 방영되었던 ‘플랜맨’은 ‘플랜맨-뉴비기닝’으로 돌아오면서 네이버TV 채널 ‘졸잼TV’에서만 단독 방송될 예정이다.

‘플랜맨’은 지난해 예능대세 박나래, 김지민부터 조상돌 토니안, 데니안, 천명훈 등이 고객이 되어 은지원과 함께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플랜맨-뉴비기닝’은 신선함을 장착한 웹예능으로 변신했다. 웹으로 자리를 옮기면서 기존 TV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 주며 모바일 콘텐츠 시장을 공략할 예정.

3월 13일 첫 방송이 될 ‘플랜맨-뉴비기닝’의 첫 고객으로는 걸그룹 달샤벳이 출연한다. 이들은 가요계 대선배인 은지원과의 여행으로 첫걸음은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시작했지만 은지원을 무장해제 시킬 만큼 많은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첫 방송에 앞서 17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버스를 타고 그리스로 떠난 은지원과 달샤벳 수빈, 세리, 우희의 모습이 잠깐 소개됐다. 이 외에도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눈과 입이 즐거운 이들의 여행기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새로운 ‘플랜맨’으로 재도약한 은지원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플랜맨-뉴비기닝’은 일상에 지친 스타들을 위해 여행지 선정은 물론 일정까지 직접 짜주고 가이드로서 함께 여행을 떠나는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3월 13일 오후 6시 네이버TV 채널 졸잼TV를 통해 15회에 걸쳐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