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힌동근/ 사진제공=플레디스
힌동근/ 사진제공=플레디스
가수 한동근이 커버곡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0시 한동근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국 보이그룹 더 원티드(The Wanted)의 멤버인 네이슨 사익스(Nathan Sykes)의 솔로곡 ‘Over And Over Again’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한동근은 변치 않는 사랑을 아름다운 가사로 풀어낸 곡인 ‘Over And Over Again’을 원곡과는 또 다른 그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곡의 첫 도입부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귀를 집중시켰다. 이번 커버 영상의 콘셉트는 미녀와 야수 속 야수 콘셉트로, 엉뚱하면서도 순수하고 귀여운 야수를 현대적으로 표현해 내 야수가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하루를 표현한 영상이다. 이에 한동근의 목소리와 감성은 물론 로맨틱한 영상에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 수 있었다.

무엇보다 한동근은 영상 속에서 직접 야수로 특수 분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뮤직비디오 속 야수로 변장한 그의 실감나게 연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동근의 수식어 중 ‘로맨틱 야수’라는 수식어에 딱 맞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은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동근은 이미 알려진 곡을 리메이크 한 커버곡 영상을 통해 조금 더 친숙하게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으로 ‘커버곡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지난해 12월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지난달 이문세의 ‘세월’,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Over And Over Again’까지 내놓고 있다.

한동근은 현재 차기 음반을 준비 중에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