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산다라박 /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온스타일
산다라박 /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온스타일
산다라박이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의 새로운 MC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새로운 MC로 발탁된 산다라박은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전수하는가 하면 톡톡 튀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산다라박은 세계 각국에서 모은 화장품과 아이템으로 코덕(코스메틱 덕후)임을 밝혔다.

특히 메이크업 배틀에서 눈화장 도중 살짝 실수를 하는 등 허당기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산다라가 ‘겟잇뷰티 2017’을 진행하면서 메이크업 기술이 어떻게 발전해나갈지도 기대되는 포인트다.

산다라박은 첫 방송 이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뷰티 정보 프로그램이어서 부담도 있었지만 녹화를 하고 나서 재미있어졌다. 메이크업계 새내기인 분들의 눈높이에 맞춰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시험도 하니까 시청자분들도 공감을 많이 하실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얼굴과 입술 사이즈, 민낯과 세수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공개한다. 또,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애교도 준비했다. ‘걸크러시’들의 진행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산다라박이 출연하는 ‘겟잇뷰티 2017’는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 온스타일, 올리브TV를 통해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