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빅스 / 사진제공=젤리피쉬
빅스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빅스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의 실황이 담긴 DVD를 오는 3월 7일 발매한다.

이번 DVD는 지난해 8월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빅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 현장의 열기와 감동이 그대로 담긴 것으로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밴드와 호흡을 맞춰 웅장한 라이브 사운드를 선사, 빅스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강렬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과 관객에게 큰 환희를 안긴 순간들이 담겼다. 당시 콘서트는 연간 대규모 프로젝트였던 여섯 번째 싱글 음반 ‘하데스(Hades)’의 타이틀 ‘판타지(Fantasy)’와 수록곡 ‘러브 미 두(Love Me De)’의 첫 무대를 안겨 화제를 모았으며, 여섯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개별 무대까지 다채롭고 화려한 구성으로 ‘역대급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27곡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공연을 준비하는 모든 과정을 촬영한 메이킹 영상, ‘판타지’의 멀티 영상 등도 만날 수 있다. 또 96페이지에 달하는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현장 사진이 담긴 포토북과 스탠딩 페이퍼까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