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주간아이돌-빅뱅 스페셜’ 스틸컷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빅뱅 스페셜’ 스틸컷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이 군 입대를 하루 앞둔 빅뱅 탑을 위해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는 ‘빅뱅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지난 1월 방송되었던 ‘빅뱅’ 편은 공개와 동시에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잡으며 큰 관심을 끌었다. 이에 <주간아이돌>에서는 군 입대를 하루 앞둔 탑을 위해 빅뱅 스페셜, 못 다한 이야기를 준비했는데 빅뱅 멤버들의 다양한 개인기와 폭발적인 예능감이 더해져 개인기 주크박스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맏형 탑의 경우 업그레이드 된 무아지경 프리댄스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 빅뱅 메인댄서 태양마저 “탑 형 춤은 행위예술 같다”고 칭찬하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고. 이밖에도 데뷔 12년 차 빅뱅의 인생철학이 담긴 명언은 물론, 예능천재 대성의 예능 필살기가 공개된다.

한편, 빅뱅은 토크를 통해 글로벌 스타다운 다양한 황금인맥을 소개했는데, 멤버들의 화려한 인맥 자랑 속에서 리더 GD는 자신의 최고 황금인맥으로 MC 형돈을 꼽아 또 한 번 ‘형용돈죵’의 예능케미를 자랑했다.

이번 빅뱅 스페셜 방송은 탑의 군 입대로 당분간 빅뱅 완전체 활동을 보지 못할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는 동시에 빅뱅 레전드 방송이 또 한 번 갱신 될 예정이다.

‘주간아이돌-빅뱅 스페셜’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