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트렌디 ‘멋언니2’ 박나래, 유소영, 클라라 / 사진제공=트렌디
트렌디 ‘멋언니2’ 박나래, 유소영, 클라라 / 사진제공=트렌디
‘멋언니2’에서 설을 맞아 뷰티 선물 세트를 공개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트렌디 ‘멋 좀 아는 언니2(이하 멋언니2)’에서는 클라라, 박나래, 유소영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더욱 까다롭게 선별한 아이템과 명절에 유용한 뷰티 팁을 공개한다.

당시 박나래는 고마운 지인들을 위한 설 선물로 제주도에서 온 백년초 세럼을 선보이며, “일반 세럼과 달리 제주 화산 암반수로 만들어 안티에이징과 높은 흡수력이 특징”이라고 적극 추천했다.

또 클라라는 바쁜 일상 때문에 1일 1팩이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단시간에 집중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8분 마스크 팩을 준비했다. 이어 소재와 강도를 직접 테스트하는 깐깐한 검증 시간도 가졌다.

한편 한복에 맞는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이 소개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살짝 처진 눈매, 큰 눈망울, 동그란 콧방울 등 선한 인상으로 호감도를 높여주는 강아지 상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윤곽 존과 하이라이트 존을 살린 입체적 얼굴을 연출하고 아이라인을 눈꼬리보다 내려 그려 선한 눈매를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조언했다. 특히 강아지 상에서 단숨에 섹시한 고양이 상으로 변신할 수 있는 퀵 메이크업 팁도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한복에 안성맞춤인 헤어스타일 연출법도 공개됐다. 긴 머리 스타일링부터 간단한 땋기와 액세서리로 마무리 한 짧은 머리 스타일링까지 누구나 손쉽게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연출법이 그려졌다. 특히 촬영 내내 많은 관심을 보였던 유소영은 MC 대표로 직접 스타일링을 받으며 한복 헤어팁을 자세히 전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을 통해 박나래의 맛집 탐방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유소영의 추천을 받아 찾아간 수제 버거집에서 박나래는 맛과 비주얼에 감동받아 즉석 수제버거 CF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멋언니2’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