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비 ‘최고의 선물’ MV
비 ‘최고의 선물’ MV
비 ‘최고의 선물’ MV
힘들고 지칠 때 자신을 안아준 상대에 대한 고마움이었다. 별 볼일 없는 나라도 웃어 주는 건 너였다. 그리고 그런 상대를 온 몸으로 지켜내겠다고 약속했다. 이 세상이 준 최고의 선물이었다.

15일 0시 비(정지훈)가 신곡 ‘최고의 선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14년 발표한 ‘레인 이펙트’ 이후 3년 만이다.

‘최고의 선물’은 ‘태양의 피하는 방법’, ‘널 붙잡을 노래’ 같은 비 특유의 감성과 퍼포먼스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곡이다. 비와 절친한 싸이와 유건형이 작곡, 작사, 편곡까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최고의 선물’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연주가 어우러진 미드 템포의 팝 발라드 장르다. 비는 작사를 맡아 평생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을 고백하는 로맨틱한 내용을 담아냈다.

뮤직비디오는 비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블랙, 화이트 등 또렷한 색감이 두드러지는 조명 아래 비는 현대무용을 떠올리게 하는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부드러운 멜로디와 상반되는 강렬한 댄스는 발라드에 춤을 출 수 있는 유일한 가수라는 수식어에 부합한다. ‘태양을 피하는 방법’, ‘널 붙잡을 노래’ 등 발라드에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꾸며왔던 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곡을 발표한 비는 음악 무대는 물론 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