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라비 ‘BOMB’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젤리피쉬
라비 ‘BOMB’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빅스 라비가 솔로 타이틀 곡 ‘밤(BOMB)’으로 카리스마를 뽐낸다.

빅스의 라비는 6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첫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R.EAL1ZE)’ 의 타이틀 곡 ‘밤(BOMB)’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여러 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파격 변신을 예고했던 라비는 뮤직비디오에서도 섹시하면서도 박력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타이틀 곡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대세 래퍼 산이가 합류해 강렬한 눈빛과 멋진 분위기를 풍기며 라비의 솔로 앨범에 힘을 실었다.

이번 티저는 20초 정도의 짧은 영상이지만 파워풀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타임즈 업 54321 익스플로드(Time’s up 54321 explode)’라는 산이의 래핑에 라비의 묵직한 보이스로 반복되는 ‘밤 앤 밤 필 디스 에너지(BOMB N BOMB Feel This Energy)’가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얹어져 중독성 강한 매력을 선사한다.

콘크리트 창고에서 깨어난 라비가 페인터로 변신해 예술 작품이 걸려있는 공간에서 작업하는 모습을 중심으로 강렬한 색감을 배치해 감각적인 영상이 완성됐다. 라비는 첫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 전곡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기획 회의부터 완성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작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7월 젤리박스 프로젝트로 발매한 라비의 싱글 ‘댐라(DamnRa)’와 지난해 11월 발매한 ‘빅스 2016 컨셉션 케르 스페셜 패키지(VIXX 2016 CONCEPTION KER Special Package)’ 타이틀곡 ‘밀키 웨이(Milky Way)’를 작업한 비숍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다.

한편, 라비의 첫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는 오는 9일 발매되며, 6일부터 8일까지 서울시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라비1st 리얼-라이브 [리얼라이즈](RAVI 1st REAL-LIVE [R.EAL1ZE])’를 개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