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정샘물
정샘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구라걸즈’ 장영란?박슬기?김정민?김새롬이 출연할 예정이다.

새로운 출연자로 등장하는 정샘물은 25년 경력의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탕웨이?김태희?김연아 등 톱스타들을 메이크업을 전담하며 이 시대의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20~30대 여성들이 가장 인정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어떤 볼거리와 꿀팁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김구라의 총애를 받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예능인 장영란?박슬기?김정민?김새롬. 그 중, 장영란?김정민?김새롬은 ‘김구라의 트루스토리’에서 김구라의 여성 게스트로도 자주 출연하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애청자들에게 익숙한 인물이다.

지난 ‘김구라의 트루 예능 스토리’ 방송에서 “그녀들의 방을 줬으면 좋겠다”고 언급된 적이 있는데, 그 말이 실현 돼 장영란?박슬기?김정민?김새롬은 ‘구라걸즈’ 라는 팀을 이루어 출연하게 된 것.

‘구라걸즈’가 김구라의 방이 아닌 새로운 방에서 각자 어떠한 신선한 콘텐츠로 얼마나 큰 웃음을 줄지, 과연 김구라와 시청률 대결에서는 이길 수 있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요리연구가 이혜정,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한다.

김구라, 이혜정, 김동현, 정샘물 그리고 구라걸즈(장영란?박슬기?김정민?김새롬)의 방송으로 진행되는 MLT-18 생방송은 20일 오후 다음팟을 통해 생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6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정샘물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