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윤하
윤하
가수 윤하가 신곡 발매를 기념해 ‘허세샷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지난 달 ‘널 생각해’ 발매 당시 팬들과 함께 만드는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윤하가 지난 10일 공개한 노래 제목 ‘허세’에 걸맞는 ‘허세샷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것.

윤하는 팬들의 ‘허세’ 관련 이벤트 개최 요청이 쇄도하자 팬들의 의견에 응답하며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14일부터 21일까지 ‘홀릭스(윤하 팬클럽 명)의 허세를 보여줘!’라는 타이틀로 ‘허세샷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응모는 귀여운 ‘허세’를 엿볼 수 있는 사진이나 캡처 등을 윤하 공식 페이스북의 댓글로 달아서 가능하며, 팬들과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받은 사람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달 공개한 ‘널 생각해’와 신곡 ‘허세’로 여자 솔로 보컬리스트의 막강한 ‘음원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윤하는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고자 ‘뮤비 리더기’, ‘팬들과 함께 하는 ‘널 생각해’ 뮤직비디오 만들기’ 등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진정한 ‘팬 바보’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일 타블로가 프로듀싱한 ‘허세 (Prod. by 타블로)’를 공개한 윤하는 오는 19일, 2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5 윤하 콘서트 파이널 판타지’를 개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9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