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못먹는 감 full
못먹는 감 full
산이와 매드클라운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못먹는 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유튜브와 SNS에는 “산이 X 매드클라운 두 래퍼가 함께한 신곡 ‘못먹는 감’의 티저영상이 공개됩니다. 2015.11.19 핫한 두 래퍼의 유쾌한 프로젝트를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게재됐다.

‘못먹는 감’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저돌적인 태도를 주제로 한 러브송으로, 매드클라운과 산이의 유머러스한 접근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두 사람의 ‘B급’ 근성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극대화된다. 섹시한 미녀들에 둘러싸여 정신 못차리는 두 남자는 어딘지 모르게 2% 부족한 매력을 보여주며 재미를 선사한다.

유명 뮤직비디오 디렉터 비숍이 연출한 영상은 가사에 등장하는 키워드의 디테일을 살리거나, 심플한 구도 안에서 4차원 캐릭터를 부각시켰다. 앞서 산이과 매드클라운은 최근 패션계의 핫 트렌드인 ‘시밀러룩’을 입고, 닮은 듯 닮지 않은 포즈가 인상적인 음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앞서 산이는 지난 4월 정규음반 ‘양치기 소년’을 발매, 가수 백예린과 호흡을 맞춘 ‘미 유(Me You)’로 음원차트를 강타하며 지난 7일에 열린 ‘2015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톱(TOP)10 아티스트에 선정됐다. 또 최근에는 아버지를 주제로 한 싱글 ‘그 아버지에 그 아들’로 사랑 받았다.

매드클라운은 올해 초 ‘화(feat. ‘로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등 돌풍을 일으켰다. 또한 매드클라운은 지난 7일 개최된 ‘멜론뮤직어워드(Melon Music Awards)’ 에서 랩/힙합 부문 상을 수상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스타쉽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