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의 첫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신혜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함께 출연하며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이홍기와 박신혜가 6년 만에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한번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깊은 눈빛과 섬세한 연기로 국내외에서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박신혜는 바쁜 일정 가운데에도 이홍기의 지원요청에 흔쾌히 출연을 약속, 9년 만에 솔로로 나서는 이홍기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한류 열풍을 몰고 온 ‘미남이시네요’ 이후 6년 만에 호흡을 맞추는 매력적인 두 사람의 협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홍기의 이번 솔로 앨범은 특유의 애절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살린 발라드로 그가 가진 솔로로서의 능력을 발휘하며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
이홍기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백년의 신부’ ‘모던파머’ 등의 OST 작업에 다수 참여하며 ‘믿고 듣는 명품 보컬 이홍기’라는 타이틀을 완성했다. 또 최근 가수 임재범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에 참여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한편 이홍기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티저페이지(http://fncent.com/LEEHONGGI)는 9일 0시 오픈된다. 이홍기는 11월 중순 첫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 구혜정 기자 photonine@,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