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윤하
윤하
11일 컴백을 앞둔 가수 윤하와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콜라보레이션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아티스트의 명품 조합이 돋보일 윤하의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5일 0시, 윤하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의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색감의 풍경이 연속 전환되며 이번 신곡의 콘셉트가 가을분위기에 어울릴 곡임을 암시하고 있다.

영상 후반부에 노출된 ‘이 길 위에 서면 아직도 네가 보여’라는 구절이 연인을 그리워하는 깊은 애틋함을 표현하며 감성을 자극하고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잔잔한 기타 선율이 울려퍼지는 티저의 도입부부터 윤하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후반부까지 이번 티저 영상은 늦가을의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가득 담아 앞으로 공개될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윤하가 네이버 V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촬영후기를 공개한 바 있으나 이번 티저 영상에는 등장하지 않는 점도 많은 누리꾼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 윤하의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는 오는 11일 정오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C9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