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tvN할매네로봇_06
장동민이 ‘할매네 로봇’에 호기심이 생겨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2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할매네 로봇’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희준, 장동민, 바로, 박종훈 PD가 참석했다.
이날 장동민은 “운이 좋게도 ‘지니어스’란 프로그램에서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들을 보여줄 수 있어서 큰 행운이었다”며 “이제는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서 더 재미있고 훈훈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장동민은 ‘할매네 로봇’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로 “시골과 어르신들이 좋다. 훈훈하면서도 굉장히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겠다는 느낌이 왔다”며 “그 와중에 로봇이라는 정을 붙이기 힘든 존재가 함께 한다는 것에 호기심이 생겨서 출연을 결심했다. 나도 방송이 어떻게 나갈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하이테크 시골 예능 tvN ‘할매네 로봇’은 출연자들이 로봇을 가지고 시골 마을로 가서 할머니들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신개념 로봇 예능 버라이어티로 배우 이희준, 개그맨 장동민, B1A4 바로가 감성 충만한 시골 어르신, 감정 없는 하이테크 로봇과 호흡을 맞춘다. 하이테크 시골예능 tvN ‘할매네 로봇’은 오는 21일 수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