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아이콘
아이콘
아이콘이 1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아이콘은 이날 데뷔 하프앨범 ‘웰컴 백(WELCOME BACK)’의 타이틀곡 ‘리듬 타(RHYTHM TA)’로 아이콘 특유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음악방송은 지난 4일 ‘인기가요’에 이은 아이콘의 두 번째 무대. 4일 방송에서 아이콘은 ‘에어플레인’에 맞춰 가을 느낌이 묻어나는 감성적인 매력을, ‘리듬 타’를 통해서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신인답지 않은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과 데뷔 하프 앨범 ‘웰컴 백’을 발매, 국내외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고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를 입증하고 있는 아이콘은 15일 공개된 가온차트 42주차 앨범차트에서 ‘웰컴 백’으로 정상에 오르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또 이날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인 QQ뮤직 K팝 차트에서 ‘웰컴 백’이 1위, ‘리듬 타’가 2위에 올라 중화권에서도 뜨거운 아이콘의 인기를 보여줬다.

아이콘은 오는 17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8일 신촌 유플렉스에서 개최하는 2차례의 팬 사인회를 통해 직접 팬들과 만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