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god
god
오는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god 2015 콘서트’ 티켓오픈이 6일과 7일 진행된다.

예매에 앞서 god 멤버들의 자필 티켓오픈 메시지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멤버들은 6일 오후 8시 티켓오픈을 앞두고, 한마음 한뜻으로 SNS에 자필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과 공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성공적인 재결합 콘서트 이후 1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god 2015 콘서트’는 티켓 대란을 최소화하고자, 이틀에 걸쳐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6일 오후 8시에는 평일 회차를, 7일 오후 8시에는 주말 회차의 티켓을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를 통해 동시에 판매한다.

지난 콘서트 티켓 오픈 당시, 예매처 동시 접속자 수가 30만 명에 이르러 서버가 다운되는 등 긴 공백이 무색할 만큼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god가 이번에도 여지없이 뜨거운 티켓 전쟁을 예고했다.

5일간의 콘서트 대장정을 예고한 god는 5인 5색 연출을 직접 기획하는 등 매회 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말 대형 가수들의 콘서트가 다수 예정된 가운데, god만의 색다른 5일간의 콘서트가 또 어떤 화제와 기록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