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이승환 티저
이승환 티저
이승환의 새 미니앨범 ‘3+3′ 타이틀곡 ‘다 이뻐’의 티저가 공개됐다.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30일 “10월 1일 정오 ‘3+3′ 앨범 정식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다 이뻐’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이번 ‘다 이뻐’의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출연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 이뻐’의 상큼한 인트로 부분과 여자친구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표정이 함께 담겨 ‘다 이뻐’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드림팩토리는 “이승환이 뮤직비디오 제작을 앞두고 곡에 어울리는 이미지의 출연자를 찾다가 데뷔 1년 이하의 풋풋하고 청순한 걸그룹 여자친구에게 출연을 부탁했다”면서 “색다른 시도임에도 흔쾌히 출연해준 여자친구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승환이 작사, 작곡한 ‘다 이뻐’는 미디엄 템포의 팝 장르 곡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가운데 점점 더 사랑스러워지는 여성들을 향한 이승환 식 찬가다.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가사, 심플한 곡 구성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발라드와 록의 장르적 권위를 내려놓은 이승환의 새로운 시도가 드러난 곡이다.

이승환의 새 미니앨범 ‘3+3’은 신곡 세 곡과 기존에 발표했던 세 곡이 수록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는 10월 1일 정오 정식 발매한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드림팩토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