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세븐틴
세븐틴
슈퍼 루키 세븐틴이 타이틀곡 ‘만세’ 뮤직비디오 조회수 300만 돌파 기념 스페셜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최근 ‘만세’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만 돌파 기념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 데에 이어 조회수 300만 돌파를 기념하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보답하고자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200만 돌파 영상에서는 기존의 뮤직비디오에서 느낄 수 없었던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담은 안무영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또 유닛별 모습과 과장된 표정연기 등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세븐틴만의 또 다른 매력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이번 300만 돌파 영상은 두 가지 버전으로 앨범처럼 하이드 앤 식(HIDE&SEEK) 버전으로 이루어졌다. 두 버전으로 만들어진 스페셜 영상은 멤버들의 자유로운 모습은 물론, 깨알 같은 포인트 안무와 표정을 살려 세븐틴의 소년스러운 매력을 잘 나타내고 있다.

이번 안무 영상 속에는 무대에서 볼 수 있었던 앞모습은 물론 뒷모습까지 공개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은 안무영상에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팬들이 궁금해 하는 뒷모습을 보여주며 곳곳에 세븐틴 멤버들의 소년스러운 매력뿐 만 아니라 비글미까지 담아냈다. 멤버들의 각양각색의 표정과 함께 무대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표정이나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모습 등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븐틴의 ‘만세’ 뮤직비디오는 엄청난 속도의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공중파 음악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모습을 보이며 신인 다크호스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와 가온 소셜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세븐틴에 대한 관심이 날로 늘어나고 있으며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세븐틴은 음악프로그램은 물론 라디오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끼와 예능감을 드러내 기대되는 새로운 ‘예능돌’로 떠오르고 있다.

세븐틴은 현재 ‘만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4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기념 팬사인회를 연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만세’ 스페셜 안무영상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