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iKON_WBC_02
iKON_WBC_02
아이콘이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미니 스포츠경기 ‘웰컴 백 위드 네이버(WELCOME BACK WITH NAVER)’를 개최하며 팬들과 색다른 만남을 갖는다.

25일 오후3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블로그와 SNS 채널 등에 ‘아이콘 웰컴 백 위드 네이버(iKON WELCOME BACK WITH NAVER)’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앞서 농구대 배경의 콘서트 포스터와 농구 작전판을 연상케 하는 트랙리스트 포스터 등을 공개하며 특유의 스포츠 콘셉트로 눈길을 끈 아이콘은 이번 포스터에서도 캐주얼한 스포티 룩을 입고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아이콘은 네이버 V앱 아이콘 채널을 통해 ‘웰컴 백 위드 네이버’를 선보이며 이에 앞서 오는 30일 오후 9시에는 경기 전 출정식인 ‘오프닝 세레머니(OPENING CEREMONY)’도 개최할 예정이다.

‘웰컴 백 위드 네이버’는 매 경기마다 아이콘 멤버들이 미니 스포츠게임 한 종목을 택해 1명의 심판, 6명의 선수가 개인전을 펼치는 스포츠 리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팬들은 멤버들의 불타는 승부욕과 운동감각뿐 아니라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임 스케줄과 선수 랭킹은 네이버 공식 웹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종목과 출전 선수는 매 경기마다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다. 또 페이지 내에서는 최종 랭킹 1위를 할 것 같은 멤버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7명을 추첨해 아이콘의 데뷔 풀 앨범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지난 15일 데뷔 워밍업 싱글 ‘취향저격’을 발표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른 아이콘은 다음달 1일 총 6곡이 수록된 데뷔 하프앨범 ‘웰컴 백’, 11월 2일 풀앨범 ‘웰컴 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10월 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TIME)’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