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브랜뉴TV
브랜뉴TV
국내 최초 MCN 힙합채널인 브랜뉴TV가 가수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라이브 특집을 방송한다.

브랜뉴뮤직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카카오TV에서 라이머와 산체스의 진행으로 버벌진트의 작업실을 최초로 공개하며 라이브 연주와 노래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번복진트’, ‘쇼미더산이’란 세간의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청자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연주해주는 브랜뉴TV만의 맛깔스런 공연을 펼친다.

버벌진트의 작업실에서 펼쳐지는 브랜뉴TV는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라이브 공연 뿐 아니라 시청자들과 함께 작사를 해보는 코너를 통해 평소 그들의 작업과정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버벌진트와 산체스는 ‘굿 타임스(Good Times)’란 곡으로 라이브 무대를 꾸미고, 시청자와 함께 재미있는 가사를 만들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브랜뉴TV 다시보기 영상은 다음tv팟 내 비틈TV(http://goo.gl/WxEtK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중계 방송인 ‘10PM’의 금요일 생방송이다. ‘10PM’은 매일 오후 10시 다음tv팟과 카카오TV 내 비틈TV(http://tvpot.daum.net/pot/beetmtv)에서 다양한 스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금요일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마담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까지 매일 오후 10시 생방송 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비틈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