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제국의아이들
제국의아이들
그룹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케빈 황광희 임시완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이 18일 정오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제국의아이들 공식 SNS를 통해 ‘컨티뉴(CONTINUE)’ 발매에 대한 정보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9명의 멤버가 한 곳으로 손을 향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의미는 신곡 ‘컨티뉴(CONTINUE)’ 가사 중 ‘다시 날아올라 we will fly away 더 높이 올라 we will fly away’와 같이 9명의 멤버가 더 높은 곳으로 지금처럼 함께 오른다는 뜻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번 제국의아이들 베스트앨범은 2010년 1월 발표한 싱글부터 현재까지 약 6년간의 제국의아이들 음악 히스토리를 담아 베스트앨범으로 구성됐다. 또한 제국의아이들의 데뷔 시절부터 비하인드부터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사진들로 앨범을 구성해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또한 수록된 신곡 ‘컨티뉴(CONTINUE)’는 작곡팀 이원(e.one)의 곡으로 섬세하면서 호소력 짙은 멜로디에 웅장한 코러스가 더해져 잔잔한 감동을 안겨주는 곡이다.

제국의아이들의 베스트앨범과 신곡 ‘컨티뉴(CONTINUE)’는 18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스타제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