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홍혁수
홍혁수
가수 홍혁수(지어반)의 신곡 ‘룰루랄라’가 11일 공개 됐다.
홍혁수의 ‘룰루랄라’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드라마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의 수록곡으로, OST 장르에서 이례적으로 알앤비(R&B)와 랩을 접목시켰다. 트렌디한 팝 장르의 미디엄템포 ‘룰루랄라’는 어쿠스틱하며 심플한 힙합 리듬에 리버스사운드가 어우러져 대중성을 높인 것.

‘룰루랄라, 룰루랄라’의 반복되는 가사는 한 번 들어도 중독성을 더하며 섹시미가 가미된 홍혁수표 ‘그루브 완결판’ 보이스에 래퍼 영푸의 피처링까지 OST 장르의 한계를 탈피한 곡으로 평가된다.

ADVERTISEMENT

이곡은 발라드와 댄스, 성인가요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히트메이커로 불리는 감성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야)과 작곡가 이국현(예명 헬로굿보이)이 의기투합해 작, 편곡 했다.

또 소란밴드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세션 참여와 ‘쇼미더머니’ 출신의 래퍼 영푸(원샷미디어)의 피처링이 더해졌다. 쿨, REF, 비 등의 명사운드를 탄생시킨 윤상철 엔지니어(유스튜디오)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투입돼 완성도를 높였다.

홍혁수는 케이블채널 엠넷(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휘성 ‘with me’를 부르며 재주풍 보컬과 바운스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나경원과 남성듀오 지어반을 결성해 소통하는 가수로 사랑받고 있다.

ADVERTISEMENT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더하기 미디어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