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이시언_내시
이시언_내시
배우 이시언이 내시로 변신했다.

‘웹툰히어로 툰드라쇼-조선왕조실톡’을 통해 매회 역사 속 다양한 인물로 연기변신 하고 있는 이시언이 이번에는 내시로 등장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 툰드라쇼-조선왕조실톡’ 7회에서는 이시언이 내시인 언내관으로 등장해 극에 재미를 더했다. 이시언은 내시 특유의 간드러지는 목소리와 말투로 능청스러운 내시연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증명했다.

극 중 선조(김경석)가 언내관(이시언)에게 술에 취해 잠들어 있는 정철(김정석)을 깨우라고 지시하자, 언내관은 “철이 오빠, 철이 오빠 일어나 일어나”라며 빰을 때리며 발로 차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언내관은 조선시대 흑인용병 해귀로 분한 샘 오취리의 거대한 몸집에 놀라 “돌이다 돌”라고 외치며 감초같은 연기를 보였다. 이시언은 내시연기에 완벽하게 몰입해 시종일관 간드러지는 말투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조선왕조실톡’은 실제 조선왕조실록을 기반으로 스마트폰 메신저의 대화로 코믹하게 풀어낸 독특한 형식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조선왕조실톡’이 방송되는 ‘웹툰히어로-툰드라쇼’는 국내 최초로 작가가 방송 프로그램 기획에 참여, 출연까지 하는 새로운 포맷의 웹툰드라마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윤석민 기자 yun@
사진. MBC에브리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