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원경 인턴기자]
DD
DD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오피스’가 올랐다.

#영화’오피스’ 개봉 첫날 예매율 3위 기록! …베테랑 흥행 이어가나 ?

영화 ‘오피스’가 예매율 3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영화 ‘오피스’는 ‘앤트맨’과 ‘베테랑’을 제치고 예매율 3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오피스’가 ‘베테랑’, ‘암살’로 양분화 됐던 극장가를 이어 받을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오피스’는 고아성,박성웅,류현경 등 충무로 대세 배우들이 열연한 현실밀착 스릴러 장르로, 사무실이라는 익숙한 공간에서 직장 동료들 사이에 벌어지는 미묘한 갈등과 인턴 사원을 향한 차별 등의 디테일한 묘사가 직장인들을 대변하면서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TENCOMMENTS, 오피스의 흥행돌풍이 기대됩니다!

오원경 인턴기자 wonti920@
사진. 오피스 포스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