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03_이빛나,_‘고결한_그대’_귀여운_악녀_‘최라미’로_첫_등장!_(1)
이빛나가 ‘고결한 그대’ 9회에서 귀여운 악녀 최라미로 등장했다.
SBS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에서 조여정의 아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이빛나가 KBS2 ‘결혼 이야기’ 속 최점남 역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번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상큼한 비타민 걸 최라미 역을 맡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빛나는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에서 어린 고척희(조여정)를 연기하기 위해 그동안 보여준 소녀 이미지를 벗고 억척스러운 부산 여고생으로 변신했고 ‘유나의 거리’, ‘하트 투 하트’ 등에서 쌓은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훌륭한 연기를 선사해 왔다.
ADVERTISEMENT
이어 그녀는 KBS2 ‘결혼 이야기’를 통해 처음으로 성인 연기를 도전하며 꾸준히 쌓아온 필모그래피로 눈부신 성장을 보여주기도 했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고결한 그대’에서 이빛나는 22년 인생 중 절반이 넘는 세월 동안 강훈을 짝사랑해 온 최라미 역을 맡아 귀여운 악녀로 변신하며 가끔은 익살스러운 개구쟁이나 말괄량이처럼 사랑스럽기도 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사랑을 듬뿍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이빛나는 2010년 영화 ‘친정엄마’로 데뷔해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나이답지 않은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은 바 있어 앞으로 선보일 그녀의 활약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DVERTISEMENT
최라미(이빛나)와 이강훈(성훈)과의 첫 만남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고결한 그대’는 매주 일~목요일 자정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