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주영
주영
가수 주영과 걸그룹 씨스타 보라가 호흡을 맞춘 ‘?(WE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주영의 세 번째 싱글음반의 더블 타이틀곡 ‘WET’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영상 속 주영과 보라는 몽환적인 조명을 배경으로 아찔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로 시선을 끈다. 특히 빗속에서 보라의 독무는 붉은 조명을 배경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같은 명장면을 연출, SNS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WET’은 남녀가 나누는 뜨거운 사랑을 ‘젖은 비’에 빗대어 표현한 알앤비 트랙으로, 자극적이면서도 감상적인 분위기를 그려낸 곡이다. 포장하지 않은 날 것의 느낌으로 사랑 그대로의 사랑을 드러내고자 했으며, 엠넷(Mnet) ‘쇼미더머니4’를 통해 주목받은 래퍼 슈퍼비가 특유의 펀치라인을 선보이며 재치있는 사랑법을 그렸다.

주영의 세번째 싱글앨범 ‘3’은 그동안 서정적인 음악으로 주목받은 주영이 본격적으로 블랙뮤직의 오리지널리티를 드러낸 음반이다. ‘WET’ 과 ‘DOWNTOWN LOVE’ 두 곡을 더블타이틀로 내놨다. 음반에는 슈퍼비를 비롯, 매드클라운, 웨일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팬들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스타쉽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