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JJCC
JJCC
글로벌 라이징 한류스타 ‘성룡돌’ JJCC(제이제이씨씨)와 세계 190개국 1500만여 해외 팬들 간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됐다.

JJCC는 오는 15일 오후 5시(한국시간), CJ E&M의 K팝 글로벌 플랫폼 ‘엠웨이브(Mwave)’의 온라인 팬미팅 서비스인 ‘밋 앤 그릿(Meet & Greet)’ 코너에 출연, 해외 각지에 분포된 많은 팬들과 소통과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밋 앤 그릿’은 K팝 아티스트들을 쉽게 만날 수 없는 해외 팬들을 위해 개설된 온라인 팬미팅 채널로 팬들에 의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국어로 실시간 번역돼 한국을 비롯한 190개 국가에 생방송된다. 최근 다음tv팟과 카카오TV에 국내 브랜드관을 공식 론칭, 플랫폼을 국내로 확장해나가며 팬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키기고 했다.

JJCC는 지난 1일 ‘엠웨이브샵’을 통해 이번 온라인 팬미팅 참가자 선정을 위한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ACKMONG)’ 사인 CD판매를 시작했다.
추첨을 통해 10명의 팬에게 JJCC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이어 TOP5 구매자를 선별, TOP1에게는 일곱 멤버 전원의 사인이 들어간 대형 폴라로이드 사진과 함께 스페셜 선물을, 나머지 TOP2~5 구매자에게는
멤버 개인 이미지가 담긴 미니 폴라로이드 사진이 각각 랜덤 제공된다.

앞서 ‘빙빙빙’과 ‘질러(Fire)’ 활동 당시에 이어 총 세 번째 출연을 맞이하는 JJCC 는 이번 온라인 팬미팅에서 새롭게 팀에 합류한 지카(Zica)와 율(Yul)의 신선한 매력발산 코너를 비롯해 멤버들이 직접 전한다.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개인기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서로에게 잊지 못한 소중한 추억을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7인조로 새롭게 팀컬러를 탈바꿈하고 컴백한 JJCC는 오는 27일 일본 최대 패션 이벤트 ‘도쿄 걸즈 컬렉션 2015 F/W(TGC)’에 참석하는 등
각종 국내외 프로모션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JJCC가 출연하는 ‘엠웨이브’ 온라인 팬미팅 서비스 ‘밋 앤 그릿’은 오는 15일 오후 5시, ‘엠웨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다음tv팟, 카카오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더잭키찬그룹코리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