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150901_‘슈퍼아이돌’_장우혁,_극찬부터_독설까지_‘심사위원에_딱’
150901_‘슈퍼아이돌’_장우혁,_극찬부터_독설까지_‘심사위원에_딱’
‘슈퍼아이돌’ 장우혁이 심사위원의 완성본을 보여준다.

9월 1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 MUSIC ‘슈퍼아이돌’ 8회에서는 아이돌 데뷔를 위한 연습생들의 댄스 팀미션이 펼쳐진다. 연습생들은 5개의 팀으로 나뉘어, 세계 각국의 슈퍼디바 노래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게 된다.

이날 방송에는 미션이 미션인 만큼, 지난 7회에 이어 장우혁이 다시 한 번 심사위원으로 등장한다. 장우혁은 H.O.T.로 데뷔해 1세대 아이돌의 전설이 된 아티스트로, 특히 그의 춤실력은 아시아 전역을 사로잡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9월 1일 ‘슈퍼아이돌’ 제작진은 녹화에 참여한 장우혁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우혁은 ‘슈퍼아이돌’ 심사위원 석에 앉아 연습생들의 무대를 날카로운 눈매로 살피며 평가 중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장우혁은 연습생들의 무대를 접한 뒤 극찬과 독설을 오가는 심사평으로 완벽하게 무대를 평가했다고. “개별적인 동작에 대한 완성도가 떨어진다”, “선곡에 비해 부족했다.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어하는지 전혀 알 수 없었다” 등 장우혁의 날카로우면서도 정확한 지적에 연습생들 모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장우혁은 호평과 격려, 웃음도 잊지 않았다. 장우혁은 “남자가 하기에는 힘든 동작도 많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잘 소화한 것 같다”며 자신의 관점에서 훌륭한 무대에 있어서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함께 출연한 솔지의 ‘위 아래’ 댄스를 유도하는 등 예능감 역시 놓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는 2회 연속 모습을 드러낸 장우혁 이외에도, 중국의 유명 가수 겸 배우 조격, 작곡가 김형석, 대세 걸그룹 EXID 솔지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화려한 스타들과 함께 하는 청춘들의 빛나는 꿈 성장기,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 8회는 1일 오후 7시 MBC MUSIC과 케이블채널 MBC every1, MBC퀸에서 방송된다.

윤석민 기자 yun@
사진. MBC MUSIC ‘슈퍼아이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