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막돼먹은 영애씨' OST
'막돼먹은 영애씨' OST
‘막영애14′ OST ‘좋아해’가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연출 한상재 윤재순, 작가 명수현 외, 이하 막영애14)의 OST 제작진은 1일 정오 ‘막영애14’의 네번째 OST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펄케이의 ‘좋아해’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달콤하고 풋풋한 감성을 담은 어쿠스틱 사운드의 곡이다. ‘좋아해’는 “얼어있던 내 맘을 포근하게 감싸준 그 맘을 모두 느껴”라는 가사로 고맙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마음을 수줍게 표현하고 있다. ‘좋아해’는 따뜻하고 듣기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 선율이 곡 전체를 이끌고, 감미로운 터치로 내려앉은 피아노, 잔잔한 리듬감을 주는 브러쉬 드럼의 소규모 편성으로 언플러그드 사운드를 들려준다. 이 곡은 지난 주 방송된 6화에서 산호가 처음으로 승준의 존재를 알게 된 마지막 장면에 삽입되며 화제가 되었던 곡이기도 하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 지난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케이블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이번 시즌14에서는 창업으로 사장이 된 이영애가 갑은커녕 을보다도 못한 병, 정 인생을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가 유쾌하게 펼쳐지고 있다.

‘막영애14’에는 김현숙과 김산호, 이승준, 라미란, 정지순, 윤서현, 박두식, 조현영, 스잘김, 조덕제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