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조정민’이 올랐다.

#’라디오스타’ 조정민, 숨겨온 끼 대방출 ‘시선 집중’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정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정민은 지난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미녀와 쎄시봉’ 특집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 날 방송에서 조정민은 쎄시봉 콘서트 최초의 게스트로 주목을 받았다. 윤형주는 “젊은 가수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화음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조정민을 게스트로 부른 이유를 밝혔지만, 조영남은 “사진을 보고 바로 오케이한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조정민은 노래를 포함한 숨겨온 끼를 방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학에서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했다고 밝힌 조정민은 쇼팽의 에튀드를 즉석에서 연주했다. 조정민의 연주를 들은 출연진들은 “한국의 빌리 조엘”이라며 조정민을 극찬했다.

조정민과 김세환, 윤형주, 조영남이 함께하는 쎄시봉 콘서트는 오는 9월 26일과 2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다.

TENCOMMENTS, 숨겨진 보석이었네요.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