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남주혁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YG스테이지에서 남주혁의 두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27일 오전 YG 스테이지(STAGE) 공식 웹사이트와 SNS에서는 ‘그 여름, 남주혁 파트.2’라는 타이틀과 함께 수영장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남주혁의 화보가 선보였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여름날의 시원하고 청량한 모습을 담은 화보에서 남주혁은 지난 6월 종영한 KBS2‘후아유-학교 2015’ 속 한이안을 연상시키는 풋풋하고 미소년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었다.

이번 남주혁의 화보는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YG 스테이지 기획화보 ‘그 여름, 남주혁’의 파트.2로, 앞서 지난 21일에는 YG 스테이지 사이트의 공식 오픈과 농구코트와 축구장을 배경으로 한 ‘그 여름, 남주혁 파트.1’이 선보인 바 있다. 향후 파트.3 역시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여기에서는 남주혁이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고퀄리티의 화보 콘텐츠로 시선을 모으며 성공적으로 론칭을 알린 YG 스테이지는 앞으로도 소속 연기자들을 주인공으로 한 자체화보 및 인터뷰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남주혁은 케이블채널 tvN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MBC ‘화려한 유혹’에 연이어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