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와 관련 첫 방송까지 단 2일 만을 남겨 두고 있는 ‘3대 천왕’이 ‘본편 예고’를 공개했다. 예고에서는 ‘3대 천왕’ 명인들이 치열한 요리 대결을 벌일 화려한 ‘쿠킹 스테이지’가 첫 선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3대 천왕’ 로고가 떠 있는 커다란 LED 화면 아래로 명인들의 요리쇼가 펼쳐질 3개의 웅장한 조리대가 모습을 드러냈던 것.
ADVERTISEMENT
MC 이휘재는 명인들의 요리 과정에서 중요한 포인트를 캐치, ‘백설명’에게 날카롭게 질문을 던지는 등 ‘캐스터 리’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MC 김준현은 ‘먹선수’다운 리얼한 리액션으로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백종원의 먹방을 지켜보면서 절절한 부러움이 느껴지는 탄식을 자아내는가 하면, ‘먹선수’로 명인의 요리를 맛 볼 때는 환희에 찬 미소로 상상을 초월하는 맛의 세계를 표현했다.
그런가하면 2차 예고에서는 ‘3대 천왕’ 대망의 첫 메뉴로 ‘돼지불고기’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맛있는 기대감을 급상승시켰다. 능수능란하게 재료를 다듬고 양념을 준비하는 명인들의 모습에서부터 치솟는 불길 위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돼지 불고기의 비주얼이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던 것. 이와 관련 술안주와 밥반찬 등으로 남녀노소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돼지불고기’의 무한 변신을 만날 수 있을 ‘3대 천왕’ 1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DVERTISEMENT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25분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